바로가기
copyright © 2020 MLPO.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HOME / 블로그

마케팅 구글 애즈 광고 누가 사용을 해야 하는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엠엘피오
댓글 0건 조회 68회 작성일 24-06-24 18:32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구글 애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구글은 무엇인지 알고 계시죠??


간단히 말해서 구글은 검색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든 사용자가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서비스 입니다.

창립자는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으로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마운틴뷰에 있습니다.


이런 구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중에 구글 애즈는 마케팅을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 입니다.

프로그램안에는 많은 설정과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설정이 노출에 영향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구글 애즈 광고는 누가 사용을 해야 하는것일까요??


구글에서 사업에 필요한 홍보를 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이 이용을 하면 될것 입니다.

물론 사업자와 개인 누구나 이용은 가능합니다. 

구글 계정이 있으면 바로 운영을 할 수 있죠!!


자 그렇다면 구글 애즈 광고는 크게 어떠한 영역에서 사용을 하는 것일까??


많은 기능들을 다 이론적으로 알려드리면 더 이해하기 힘드실것 같아 생략할것은 생략하고 알려드리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첫번째 키워드 검색광고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키워드 광고라는것은 구글에서 사용자들이 검색창에 검색하였을 경우 내 정보를 노출하여 사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유형입니다.

내가 목적하는 키워드 상위 스폰서 링크에 노출하는 타입이 방식, 단 입찰형식의 자리 배치이므로 돈을 많이 낼 수 있는 사람이 높은 순위에 노출이 되게 됩니다.

여기서 어려운 부분이 입찰 방식이라는것입니다. 

입찰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잘 모르기 때문에 원할한 광고 운영이 안되는것이 대부분이죠. 그래도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검색광고를 지금도 운영을 하기 위하여 구글 애즈에 가입을 하고 캠페인을 만들고 있을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화상담
고객센터 카톡상담